현지시간    현찰매입 1원1336.31 현찰매도 1원1290.35
 회사소개
 인사말
 뉴스광장
 오시는길
 직원안내
 서비스안내
 제휴문의
 네트워크 소개
우리나라는 1990년 해외여행 자유화 이후 벌써 16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우리나라의 해외여행문화 수준은 후진국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해외여행 자유화 이전에는 주로 단체로 문화연수 목적으로 일부 특권층이 해외여행을 하다가 자유화와 더불어 국민모두 누구나 경제적/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으나 해외여행 경험이 없는 국민들은 여행사에서 짜 놓은 일정 데로 따라만 다니는 단체 여행이 주류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단체여행은 짜여진 일정에 따라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여행자가 원하지 않는 관광지/쇼핑시설/ 옵션투어 등도 어쩔 수 없이 따라 다녀야 하기 때문에 많은 불편을 야기 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국민들의 해외여행 서비스는 아직까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진행되고 있어 여행자들의 불편함이 개선되지 않고 있습니다. 
여행자가 한국여행사에 여행상담을하면 여행사는 한국내 랜드사에 여행자와의 상담내용을 전달하고 한국랜드사는 다시 일본현지랜드사에 상담내용을 전달하여 이윽고 일본현지랜드사로부터 일정가격을 통보받아 역순으로 여행자에게 가격및 여행 조건이 통보됩니다. 
 
위와 같은 여행 서비스 흐름구조로 실질적인 여행자의 요구사항이나 현지여행사의 답변사항이 불일치 하여 고객들이 현지에 도착하여 여행자와 현지 행사담당 여행사와 마찰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특히 해외여행 자유화 17년의 경험으로 여행자의 요구사항이 다양해 지고 구체적 이어서 여행자는 보다 정확한 현지 정보가 필요하지만 이러한 구조적인 문제로 인하여 문제점이 해결되고 있지 않습니다. 
플래닛재팬투어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여행자에게 보다 질 높고 만족스러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우리나라의 발달한 인터넷환경과 일본의 잘 구축된 여행환경을 적극 활용하여 여행객과 실질적인 여행서비스를 담당하게 될 현지 여행사가 직접 여행자의 상담부터 현지 행사까지 담당하는 모델로 설립된 일본전문 여행사 입니다.  
 
스리랑카 중국 터키 영국 프랑스 부탄 러시아